뉴스보고

임미경 이사장, ‘2024 한류스타문화예술대상 메디푸드 공로 대상’ 영예

맞춤형 메디푸드 혁신 선도…"작은 힘이지만 국민을 위한 헌신 이어갈 것"
“헌신의 책임감, 더 무거워져…자연치유관광포럼과 함께 국민 건강 증진” 약속

오영세 | 기사입력 2024/10/05 [10:34]

임미경 이사장, ‘2024 한류스타문화예술대상 메디푸드 공로 대상’ 영예

맞춤형 메디푸드 혁신 선도…"작은 힘이지만 국민을 위한 헌신 이어갈 것"
“헌신의 책임감, 더 무거워져…자연치유관광포럼과 함께 국민 건강 증진” 약속

오영세 | 입력 : 2024/10/05 [10:34]

▲ 임미경 이사장(오른쪽)이 3일 시상식에서 메디푸드 공로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자연치유관광포럼)


[뉴스보고=오영세 기자] 문화체육관광부 사단법인 자연치유관광포럼 임미경 이사장이 10월 3일 오후2시,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 한류스타문화예술대상' 시상식에서 '맞춤형 질환별 메디푸드 공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임미경 이사장은 국민건강 혁신을 위해 메디푸드 분야에서 탁월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받았다.

 

임 이사장은 자연치유와 관광을 융합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해왔으며, 특히 질환별 맞춤형 메디푸드를 개발하고 보급함으로써 건강한 식습관과 치료를 돕는 혁신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

 

이번 수상은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메디푸드 산업의 발전과 국민 건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상식 현장에서 임미경 이사장은 "이번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 “자연치유관광포럼을 통해 건강과 치유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파하며 메디푸드 산업을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 임미경 이사장이 수상한 2024 한류스타문화예술대상 메디푸드 공로 대상 수상 상패. (사진=자연치유관광포럼)


임 이사장은 수상 소감을 묻는 기자와의 통화에서 그 공로를 자연치유관광포럼 임원들에게 돌렸다. 임 이사장은 “이 상은 앞으로 더 국민을 위해 헌신하라는 책임감으로 어깨가 무겁다”며 “자연치유관광포럼 상임 고문단, 상임이사님 그리고 모든 전문위원님들 덕분이다.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존경받는 포럼이 되고자 작은 힘이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2024 한류스타문화예술대상'은 문화, 예술, 스포츠 분야에서 국내외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룬 인물들을 시상하는 행사로, 대한민국의 문화와 예술을 세계에 알리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날 스포츠 분야에서는 파리 올림픽에서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물한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배드민턴 국가대표 안세영, 양궁 국가대표 전은영, 임시현, 남수현, 역도 국가대표 박혜정 등이 국위선양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축구선수 손흥민과 그룹 BTS도 뛰어난 활약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영화 및 연예 분야에서는 영화감독 봉준호, 황동혁, 황이삭, 배우 강동원, 송강호, 이정재, 정호연, 탕웨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영화와 연예계에서의 공로로 수상했다. 박찬욱 감독은 제75회 칸 영화제에서의 성과로 인정받았고, 지역 발전 분야에서는 강승규 국회의원, 박정 국회의원이 수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자연치유관광포럼, 임미경 이사장, 2024 한류스타문화예술대상, 메디푸드 공로 대상, 맞춤형 메디푸드, 국민건강, 백범김구기념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잉글랜드, 승부차기 끝에 스위스 꺾고 ‘유로 2024’ 4강 진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